체계적인 가슴 마사지를 받고 가슴 키우기

출산과 모유수유, 다이어트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작은 가슴이나 탄력저하, 처짐과 같은 가슴 콤플렉스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을 원하는 모양과 사이즈로 만들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가슴성형이다. 하지만 수술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과 비용 부담 등으로 인해 선듯 결정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면 수술 없이 가슴 관리를 하는 비법은 없을까. 성장기때처럼 사이즈가 변하진 않겠지만 평소 꾸준하게 가슴 운동과 마사지를 해준다면 가슴 변형을 개선하고 자연스럽게 한 사이즈 정도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가슴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가슴관리 식습관

여성성을 상징하는 볼륨감 있는 가슴을 위해서는 석류나 콩 등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석류는 여성호르몬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이다. 석류에는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돼 가슴 성장뿐 아니라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콩에는 에스트로겐 분비를 도와주는 이소플라본이 포함돼 있다. 평소 식단에 이소플라본이 많은 두부, 콩비지, 콩밥 등을 구성하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동남아 과일인 파파야의 경우 유선조직을 자극하는 성분이 있어 가슴 처짐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슴관리 운동

식습관 관리와 함께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가슴 근육을 자극하는 운동을 하면 탄력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다. 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 팔을 머리 뒤로 깍지를 낀 상태로 머리 위로 들어 올린다. 팔을 위로 올리면서 정수리를 바닥에 닿도록 숙이고 30초 유지한다. 이 운동을 매일 반복하면 대흉근이 열리면서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가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슴관리 마사지

가슴 사이즈를 좌우하는 유선조직을 자극하는 마사지도 중요하다. 먼저 손바닥으로 가슴 아래를 받쳐준 뒤 반대쪽 네 손가락을 붙여 가슴 위쪽 부위에 둔다. 다음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큰 원을 그리며 마사지를 해준다. 이 때 가슴 속 대흉근까지 자극이 가야 하므로 통증이 느껴질 만큼 세게 문질러 줘야 한다.

가슴관리 전문가 상담

올리모아의 다양한 리프팅 프로그램은 처지고 꺼진 가슴을 탄력있고 예쁜 가슴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마사지 효과를 통해 노폐물이 배출됨으로써 순환계 질환(섬유선종, 유방암 등)이 예방됩니다.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를 조절하여 가슴 조직이 스스로 생성, 확대 / 새롭게 생성된 가슴조직으로 개선된 부피와 탄력을 유지시키는 올리모아는 가슴 고민을 가진 여성들의 바디메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