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몰래 보고 싶다면 클릭

안녕하세요. 여러분, 언제나 작당모의를 꿈꾸는 작가를 꿈꾸는 작자입니다.

오늘도 역시, 좋은 건 혼자 알고 있으면 머리에 쥐가 나는 작자. 홍익인간의 정신을 본받아 이렇게 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소셜미디어 사용이 많아진 지금,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은 실시간으로 정보를 전달, 사진, 동영상 업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옛 애인의 인스타를 훔쳐보자

혹시, 오늘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 중에는 옛 애인의 인스타그램을 접속하고 사진을 한 장 한 장 몰래 훔쳐보다 실수로 더블클릭을 눌러 원치 않는 흔적을 남긴 적이 있으신가요? 비공개 계정이나, 혹은 본계정이 아닌 가계정을 눌렀다면 참 다행이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의도치 않은 실수를 할 때도 분명 있습니다.

자, 이제는 그런 실수는 두 번 다시 하지 않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 작자가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안하고 타인의 계정을 몰래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몰래 인스타그램을 보고 싶은 것은 꼭 연인 사이에만 국한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가 좋았다가 갑자기 사이가 틀어진 친구의 계정을 몰래 보려 할 때도 있고, 내가 관심 있는 주제를 업로드하는 타인의 계정의 정보를 보고는 싶지만 내가 누군지 밝히고 싶지 않을 때가 이와 같은 경우에 속하죠.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인스타그램을 로그인 하지 않아도 타인의 계정을 몰래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 작자와 함께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죠.

우선 PC버전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구글 크롬이나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instagram.com을 친 뒤 / 를 입력하고, 그 뒤에 내가 보고 싶은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하는 것이지요. 그다음은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해야하는데요. 이유는 로그인 없이 인스타그렘 PC버전을 쓰면 로그인창이 사진을 가려버리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래밍을 직접 공부한 것이 아니라면 조금은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바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크롬 브라우저의 개발자 모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개발자 모드의 단축키는 F12 인데요, 크롬 브라우저 창에서 F12키를 누르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개발자 모드에 진입하게 되어 평소 보던 인터넷 창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오른쪽에 영어로 된 소스, 즉 프로그래밍 언어들이 보이게 되는 것이죠. 머리가 아프실텐데, 이 소스들 중에서 위에 자리해 있으니 참조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body> 바로 위에 <div class= 으로 시작하는 라인을 클릭 후 삭제 합니다.

이렇게 해당 부분을 삭제하게 되면 로그인 창이 사라지며 대신 스크롤을 사용할 수 가 없게 됩니다. 스크롤 사용을 못 하게 되서 당황하셨다구요? 괜찮습니다.

다음을 주목해 주세요. 자, 이제 <body class style=로 시작하는 문장을 찾아 overflow.hidden 구를 삭제해 주십시오. 그렇게 하면 스크롤 또한 가능해지고, 내가 보고 싶은 계정의 피드를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원없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남의 인스타그램을 몰래 훔쳐 보는 것은 불법은 아닙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보는 아닌 만큼, 너무 과하게 사용하는 것보다는 떳떳하게 내 아이디로 로그인 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서 작자는 오늘도 존잘남들 존예녀들 인스타 피드 염탐중 ^^

자, 오늘의 교훈. 이렇게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안 하고 몰래 보는 방법도 있지만, 저 작자는 아날로그를 추구하며, 엄지손가락 스냅 사용을 연마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절대 더블클릭 두번은 안 되는 거 아시죠?

한번은 실수였을지 몰라도 두번은 아니되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께 더 이로운 정보를 알려 드리고 싶은 작자였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