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작아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가슴커지는 방법 3가지

여성의 자신감 가슴사이즈

현대 사회에서는 외모나 몸매에 자신감이 없다면 사회 생활의 전반에서 자신감을 잃을 수 있다. 특히나 여성의 경우 가슴 사이즈나 몸매에 대한 고민은 이루말할 수 없다. 때문에, 교정 및 시술, 나아가서는 수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이 있다.

특히나 여성으로서의 상징을 나타내는 가슴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가슴 수술은 위험성이 크기 때문에 선뜻 수술 결정을 하기가 어렵다. 그런데, 수술을 하지 않고도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 사이즈를 만드는 이들이 있어 그 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의 조언 : 가슴 커지는 방법 3가지

자연스럽게 가슴 사이즈를 키우는 방법 첫번째는 알맞은 속옷을 착용하는 것이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자신에게 알맞지 않은 속옷을 착용해 가슴의 볼륨감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지나치게 작은 속옷으로 가슴을 압박하거나, 지나치게 큰 속옷으로 가슴의 모양을 삐뚤게, 혹은 처지게 하면 전체적인 가슴의 볼륨감을 해칠 수 있다.

또한, 아무리 가슴을 키우더라도 애초에 속옷 사이즈를 맞게 입지 않으면 근본적인 원인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올바른 측정을 통해 알맞은 속옷을 착용하는 방법을 권하고 있다.

가슴 사이즈를 키우는 두번째 방법은 평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생활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균형잡힌 몸에서 보기 좋은 가슴이 나온다고 보면 되겠다. 주로 의자에 앉아서 일하는 여성들의 경우 구부정한 잘못된 자세를 오래 유지하게 되는에 이렇게 되면 아무리 가슴을 키운다 하더라도 제대로 볼륨감이 살아나기 어렵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방법은 가슴 마사지를 통해 가슴의 형태를 잡아 주고, 가슴 조직을 자극해 가슴을 풀어주는 방법이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가슴의 아래 부분을 위쪽으로 마사지 해주고, 윗가슴 부분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어, 가슴에 자극을 주는 방법이다. 마사지와 함께 가슴을 모아주는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것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가슴커지는 운동 동영상

위의 세가지 가슴 커지는 방법은 전반적인 생활 습관화가 필요하다. 습관이 된다면 자연스럽게 볼륨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겠지만, 실제로 실천하는 데에는 여러 전문적인 지식과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사람들은 조금더 쉽게 원하는 결과를 얻기 바라곤 한다. 직접 운동을 하기보다는 가만히 있어도 도움이 되는 기구를 찾게 되는데 이런 욕구를 만족시켜주는 제품이 있다.

가슴 관리에 도움을 주는 보조기구

비올리는 진동과 전기자극 원리를 이용하여 장기간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유방의 볼륨과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이는 연세대학교 의학대학 이규재 의학박사 임상논문에 발표된 내용이다.

비올리 가슴운동기구에 대한 사용자들의 리뷰확인을 원한다면 웹사이트(https://linknews.kr/go/bioli/)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