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가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력이 높아짐에 따라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현실적으로 가장 확실한 대안은 가슴 성형 수술이지만 비용 부담, 통증,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수술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을 찾는 여성들은 줄지 않고 있다.
과거보다 가슴이 작아지거나 처짐이 일어난 여성들은 이전과 달라진 자신의 모습으로 인해 더 좌절감을 느끼게 된다.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가슴키우는법에는 관심이 있지만 가슴이 작아지는 경우에 대해서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며 가슴 작아지는 이유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우선 악착같이 매달린 다이어트가 원인인 경우다.
여성의 가슴은 지방 비중이 높다.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하게되면 다이어트의 결과로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기 쉽다. 굶은 것으로 다이어트를 할 경우엔 근육이 약해져 가슴의 탄력까지 떨어지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살이 찌는 순서는 허벅지, 엉덩이, 팔, 가슴, 얼굴 순이고 빠질 때에는 그와 반대로 빠지는 경향이 있다. 불규칙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남겨야 할 가슴만 줄어들고 하체는 그대로 남는 비극이 발생하니 주의하자.
다음으로는 출산과 수유로 인한 변화다.
임신과 모유 수유기간 동안에는 유선이 발달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가슴 사이즈가 커지는데 모유 수유가 끝나면서 출산 전보다 오히려 가슴이 작아지고 탄력을 잃는 경우가 많다. 출산 후 변해버린 가슴 크기, 몸매는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와 겹쳐 정신건강을 해치는 요인이 된다. 심한경우 산후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몸매와 처진 가슴을 되돌리기 위한 노력이 꼭 필요한 이유다.
마지막으로 평소 생활 습관으로 인한 것이다.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일상생활의 대부분을 의자에 앉아서 보낸다. 이 때 어깨를 똑바로 펴지 않고 구부정한 자세를 한다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을 갖고 있는 경우 자연스럽게 가슴이 아래로 처지게 되고 형태도 살아나지 않는다. 큰 가슴사이즈를 갖고 있다 하더라도 구부정한 자세가 굳어지게 되면 가슴의 볼륨감이 죽게 되니 주의해야한다.
작은 가슴을 키워보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전문성과 효과를 인정받아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는 비올리 제품을 소개한다.
가슴운동기구 비올리 소개
비올리는 진동과 전기자극 원리를 이용하여 장기간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유방의 볼륨과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이는 연세대학교 의학대학 이규재 의학박사 임상논문에 발표된 내용이다.
비올리 가슴운동기구에 대한 사용자들의 리뷰확인을 원한다면 웹사이트(https://linknews.kr/go/bioli/)를 방문하면 된다.